'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35건

디지털키앤락

구매 해본 파티용품 파티데코 인어공주 호일풍선 파티용품세트 추천가격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할인전금액 에서 쎄일된 가격
15,70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8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파티데코 인어공주 호일풍선 파티용품세트 상품구매


이쁜데 바람이 빠지는게 몇개있어 별뺍니다. | 이쁜데…..몇몇개가 바람이 자꾸 빠져서 별뺍니다ㅠㅠ
특히 주인공 인어공주가 쪼그라들어요…;;
다행히 구멍찾아서 테잎 붙였더니 살아있네요ㅋㅋ
(숫자8은 따로 산거예요~)
아침에 눈뜨고 행복해할 아이모습이 상상됩니다^^
글고 풍선은 블랙아니고 불면 진한 보라색이예요ㅋ


만족해요 | 하얀색 풍선은 더럽고
파티용품에 왠 검정 풍선이냐 했더니
찝찝해서 물에 씻었더니
시누런 물이 줄줄줄
그런데 검정풍선이 진한 보라빛으로 됐네요


파티데코 인어공주 호일풍선 파티용품세트, 핑크, 1세트상품 구성과 상품이 만족스러워요.
딸 생일파티를 위해 준비했는데 딸아이가 굉장히 조아하네요.


파티데코 인어공주 호일풍선 파티용품세트 상품구매


The post 파티데코 인어공주 호일풍선 파티용품세트 빠지는게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파티데코 인어공주 호일풍선 파티용품세트 빠지는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

디지털키앤락

제품 아이 메이크업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0.6g 후기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세일전금액 36% 11,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6,980원 최저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49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0.6g 상품구매


올리브영보다 싸다! 가성비좋고 부드러운 색감 바로사세요 | 저는 월넛브라운 컬러 구매했습니다! 원래부터 저는 릴리바이레드 월넛브라운 아이라이너를 꾸준히 이용해왔어요! 벌써 두통째 사용하고 후기 남깁니다!

✨ 로켓배송으로 시켜서 배송은 빨랐어요. 주말인데 배송와
서 너무 좋았어요! 외출할때 메이크업 하고 갈 수 있었거
든요 ㅎㅎ

✨ 항상써오고 예상했던대로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입니다.
어느 메이크업에나 활용도 좋고 잘어울려요! 저는 메이크
업을 처음 시작한 20살때부터 붓펜 아이라이너를 사용
하고 있는데 제가 사용한 붓펜아이라이너중 다섯손가락
에 꼽힐만큼 좋아요! 가성비 따지면 이 제품 추천해요

✨ 릴리바이레드는 치크와 마스카라도 이용해봤는데 항상
제 값 이상은하더라고요! 저처럼 화장품에 비싼 돈 안들
이고 가성비 따지는 분이라면 완전추천!
제가 올린 사진에 사용한 마스카라도 릴리바이레드 제품
입니다(혹시 궁금할까보 ㅏㅏㅏㅏ,,,,,,)

이 제품의 가장 강력한 단점은 지속력… 손으로 문대면
지워져요 ㅜ 메이크업하고난 후 되도록 얼굴 만지지 않
도록 주의하시면 됩니다! 물티슈로 슥! 닦으면 바로 지워
지니 참고하시고요~ 하지만 밖에서 이런 일 거의 안생기
잖아요, 그래서 이것 때문에 불편한 적은 없었어요!

이상으로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코로나조심하세요~


다른 아이라이너보다 선명하게 발색되요~ | ✔릴리바이레드 매트블랙 구매하고 사용해보고 매트블랙 추가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안번진다고 해서 브라운 컬러 구매했어요

지속력 좋은 아이라이너 찾고있다가 머지 아이라이너랑 잇츠스킨 두가지 아이라이너 사용하는데 삐아 아이라이너도 안번진다고 하길래 블랙,브라운으로 두개 구매하고 릴리바이레드 브라운컬러로 한개 구매해봤어요!! 근데 지속력이 좋아서 왠만하면 수정할일이 별로 없는데 금방 쓴다고 해야하나? 그런 단점이 살짝있어요!!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라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진한 블랙색상 아이라이너 좋아하는데 색상도 적당한것같아요 너무 진하다 싶음 섀도우로 살짝 눌러주면 이쁘게 발색되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가격면에서도 여러가지로
재구매해도 괜찮을 듯 해요!

‼사용해보고 지속력도 좋고 색상도 딱 원하던 색상이라 바로 재구매했어요~아이라이너는 무조건 블랙쓰다가 브러운 컬러도 이쁜것 같아서 브라운 구매했어요


블랙 색상도 구매할 예정이에요!! | ‼가격도 저렴하고 안번진다고 해서 브라운 컬러 구매했어요‼

지속력 좋은 아이라이너 찾고있다가 머지 아이라이너랑 잇츠스킨 두가지 아이라이너 사용하는데 삐아 아이라이너도 안번진다고 하길래 블랙,브라운으로 두개 구매하고 릴리바이레드 브라운컬러로 한개 구매해봤어요!! 근데 지속력이 좋아서 왠만하면 수정할일이 별로 없는데 금방 쓴다고 해야하나? 그런 단점이 살짝있어요!!

✔붓펜타입 아이라이너라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진한 블랙색상 아이라이너 좋아하는데 색상도 적당한것같아요 너무 진하다 싶음 섀도우로 살짝 눌러주면 이쁘게 발색되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가격면에서도 여러가지로
재구매해도 괜찮을 듯 해요!

‼‼사용해보고 지속력도 좋고 색상도 딱 원하던 색상이라 바로 재구매했어요~아이라이너는 무조건 블랙쓰다가 브러운 컬러도 이쁜것 같아서 브라운 구매했어요


최악의 라이너~!!! | 젤라이너가 유명하길래
사봣네요~
매트라는 말이 무색하게 금빛펄이 보이고
점성이 매우 끈적함..
정말 끈적하고 잘 마르지도 않음..
끈적하기 때문에 눈꺼풀에 정말 잘 찍히고
또 하루 종일 번짐 ㅜㅜ

젠장 ..아침에 아이라인 그리고
하루종일 마주치는 사람마다..아이라인 번졌다는
안부..들음..면봉으로 수정해도 수정해도
끝까지 하루종일 줄기차게
퇴근할때까지 번져주는 대단함
진짜짱 !!!
살다살다 이렇게 최고로 번지는 라이너는 첨이고
자극도 있는지 눈꼬리쪽 으로 벌겋게 자극있음
절대 추천안해요 ..사지마세요~~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0.6g, 매트브라운, 1개제가 펜라이너를 많이 안써봐서 이번에는 뭘 사볼까 하다가 솔직히 디자인이 이뻐서 산건대 생각보다 너무 만족감이 큽니다!!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펜이 흐물흐물 거리지 않아서 그리기고 편합니다!!지속력도 꽤 좋은 편입니다!!색상도 블랙이 부담스러울것 같아 매트 브라운으로 구매 했는데 너무 만족 데일리에 너무 찰떡이고 자연스러워요!!재구매 의사 차고넘칩니다!!!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0.6g 상품구매


The post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0.6g 싸다!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0.6g 싸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

디지털키앤락

용품 파티,이벤트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세일가격 알려드려요
지금 구매가격 에서 할인된 금액
원 세일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coupa.ng coupa.ng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상품구매


이걸로 아기천사 완성했어요 ㅎ | 100일사진 셀프로 찝어주려고 구매했어요 너무 맘에들어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털빠짐 걱정했는제 잠깐 사진찍는데는 무리 없었어요
어깨끈도 생각보다 까실까실 하지 않았구요 탄력있는 고무줄?같아서
착용하기 편하고 좋았어요
두돌 된 큰아들한테도 맞더라구요~ 덕분에 너무 예쁘게 찍었어요


귀여워요 | ●상품명. 천사날개 소

●용량/수량. 1개

●쿠팡을 사랑하는 이유. 로켓배송 착한가격 에 클릭 몇번만으로 우리집 앞으로 배송 직접 마트 갈필요도 더 없이 저렴힌 가격으로 배송되니, 쿠팡을 사랑할 수 밖에❣

●구매후기. 너무이쁘고 고급진 날개로 셀프촬영했어요
아이가 피부에 접촉하는거기때문에
엄청 신경쓰였는데 날개부분도
엄청 부드럽고 팔쪽 끼는 부분도 잘만들어져있어요
무엇보다 사진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와서 적극추천합니다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1개우리아기 셀프촬영해주려고 소품으로 구입했어요!
고무줄로 늘어나서 쉽게 어깨에 맬수있었구요
무엇보다 사진 찍고 사길 잘했다 싶었어요
진짜 천사~~~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1개아기등에 햇을때 거칠거나 그런건 없엇어요
근데 깃털이 금방 빠져서 돌아다니네요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1개귀여워요 백일사진 찍어주려고 샀는데 몇년은 놀이하면서 써도 될것같아요


coupa.ng coupa.ng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상품구매


The post 이걸로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이걸로 e베이비랜드 천사날개 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

1 2 3 4 5 6 ··· 12
블로그 이미지

발빠른스피드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