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키앤락

시리얼,바 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시리얼
30% 7,380원에서
5,1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56원 적립 가능합니다.

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시리얼 상품구매


달지않고 고소한 맛 | 식사 대용으로 구매한 시리얼입니다!

식단관리하는데 아침을 챙겨 먹기가 힘들어서 아침대용으로 먹을 생각으로 시리얼들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대부분의 시리얼들이 당분이 너무 높거나 단백질 함량이 매우 적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보다는 당분이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시리얼을 주로 먹습니다. 스페셜 케이는 그런 점을 잘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식단관리를 겸할 수 있는 시리얼중에 가장 기본적인 제품이 스페셜 케이일꺼라고 생각합니다.

스페셜 케이는 우선 체중조절 식품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어서 당분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단백질이 많아야 포만감을 줄수있는데 다른 시리얼보다는 단백질이 많아 포만감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막상 먹으면 스페셜 케이나, 다른 시리얼이나 금방 배고파지느 ㄴ것 같습니다. 단백질단백질 하면서 후기를 쓰긴하는데 솔직히 큰 효과를 못보고 있는듯해요. 개인적으로는 스페셜케이에 추가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식품을 추가도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맛은 시리얼이 어느정도 두툽하고 뻥튀기 느낌이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뻥튀기 같은 느낌이 좋아서 종종 과자처럼 먹기도 합니다. 주원료가 쌀이라 그런지 맛도 뻥튀기처럼 고소한 맛이 있고 살짝 단맛이 추가되어있습니다. 식간은 바삭바삭한 느낌이고 다른 시리얼보다는 당분이 적어서 좋습니다. 닷만이 있는 시리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페셜 케이는 잘 안맞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맛으로 먹는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포만감은 정량인 40그람씩에 추가해서 50그람과 삶은 계란을 먹었는데 아침, 저녁식사 대용으로는 충분했습니다. 위에 적었듯이 시리얼만으로는 포만감이 좀 부족해서 엄청 배가고프니까 뭐라도 하나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즘은 계란 대신에 닭가슴살과 함께 먹는데 이쪽이 포만감도 더 채워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계란보단 닭가슴살이 더 좋은 것같아요. 퍽퍽한 닭가슴살을 시리얼+우유랑 같이 먹으니 목막히는 것도 줄어서 좋고요. 닭가슴살이 없으시면 계란삶은것이나 계란프라이도 좋고요. 계란프라이 하나 정도의 기름은 괜찮아요.ㅎㅎ

그리고 이거 먹으면 먹는 양도 적고, 식이섬유도 부족해서인지 변보기가 힘들어요!. 매끼먹지말고 한끼정도만 드시고 남은 식사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애 씨리얼. 강추해요❤ | 1. 구매이유
캘로그 콘프로스트가 지겨워서 주문했어요.

2. 만족도
바삭하긴한데 우유에 타서 먹으면 싱거워요.ㅎㅎ
하지만 4살된 딸은 무지 좋아하니 패스.ㅎㅎ

♡출처:건강한 식품선택을 위한
식품라벨 꼼꼼 가이드♡

<시리얼 원재료명>
• 나이아신
탄수화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 중 하나다.

• L-아스코르빈산나트륨
항산화제로서 식품의 변색을 방지한다.

• 엽산
비타민 B군 중 하나로 헤모글로빈의 형성에 관여한다.

• 산화아연
성장발육에 중요한 아연의 공급원이 되는 식품첨가물로 영양강화제로 쓰인다.

• 환원철
체내에 철분을 공급하는 식품첨가물이다.

• d-토코페롤
식물성 기름에서 얻어진 것으로 항산화제인 비타민 E의 혼합물이다.

<시리얼 이야기>

시리얼은 한끼 식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저열량 다이어트 식품인 것처럼 광고를 하며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최근 시리얼의 당과 나트륨, 지방 함량을 조사한 결과 기준치를 넘는 제품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린이용 시리얼은 당분과 나트륨 성분이 과다 함유되어 충치나 비만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

<식품라벨 읽기>

[영양성분] 당 함량을 반드시 살펴본다.
시리얼 제품의 기반은 곡물이지만 사실상 설탕을 비롯한 감미료들이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아삭아삭한 곡물 플레이크 표면에 코팅된 설탕은 우유의 침투를 막아 눅눅해지는 것을 지연시키고 식감과 맛을 좋게 하지만, 그만큼 당 섭취량이 많아진다는 단점이 있다.

[영양성분]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은 제품을 고른다.
시리얼의 제품명이나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영양성분표를 참고해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으면서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것을 고르도록 한다.
시리얼은 우유와 함께 섭취할 경우의 영양성분 함량이 같이 제공된다.

[강조표시] 통곡물, 견과류가 함유된 것이 좋다.
제품에 따라 여러 가지 곡류가 혼합되어 건강에 좋다는 것을 식품포장지에 강조하여 표시하기도 한다.
이때 강조표시만 보고 구입하기보다는 실제 원재료명을 살피는 것이 좋다.
때로는 98% 이상이 옥수수고 나머지 2%만이 통곡물인 ‘무늬만 통곡물’ 시리얼도 있다.

<선택 포인트>

• 열량, 지방 함량이 낮고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자.
• 통곡물, 견과류, 과일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자.

<시리얼의 종류>

시리얼로 건강한 아침식사 만드는 노하우
시리얼은 단백질이 부족하고 설탕 같은 단순당의 비율이 높은 편으로 매일 시리얼만으로 아침식사를 대신한다면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우유 외에 과일이나 견과류 등을 첨가해 보다 건강한 아침식사를 하도록 하자.

<시리얼 보관방법>
시리얼은 열처리하여 가공하기 때문에 수분함량이 낮아 쉽게 상하지 않는다.
포장을 열어 개봉하기 전까지는 유통기한이 1년 정도로 매우 긴 편이다.
개봉 후에는 습기가 차 눅눅해져 식감이 떨어지고, 변질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밀봉하지 않은 채 실온에 두었다간 쌀벌레 같은 작은 벌레들이 생길 수 있다.
밀폐용기에 담아 서늘한 곳에 두거나 냉장보관한다.


국민 다이어트 시리얼 ! 맛있고 포만감도 충분해 : ) | ➖➖➖➖➖➖➖➖➖➖➖➖➖➖➖➖➖➖➖➖➖
✔가격: 5,1030원
✔중량: 480g
✔열량: 40g당 152kcal
✔배송날짜: 로켓배송 2020.4.5(일)주문-4.6(월)도착
✔유통기한: 2020.12.19까지
➖➖➖➖➖➖➖➖➖➖➖➖➖➖➖➖➖➖➖➖➖
◼단백질 함유
◼9가지 비타민 함유
◼3가지 미네랄

* 17번째 주문! 한달에 몇번씩 꼭 주문해요’-‘*
질리지 않아요^^ 간단하게 먹으면서 맛있고 든든해서 더 좋아요~켈로그 제품은 시리얼 종류도 다양하게 많고, 맛도 좋아서 셀 수 없이 주문 했어요.
그 중 스페셜 케이만 열 일곱번째 입니다!!
두껍고 고소하면서 담백하게 느껴져서 자꾸 주문하게 돼요~ 출근전이나 운동 가기전 매일 우유와함께 먹고 편하게 빠른시간 섭취 가능한 씨리얼❣ 진짜 진짜 맛있어요^-^*


굿 | 다이어트 시리얼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스페셜K! (다이어트라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로 집어먹긴 하지만)
처음 CF 나왔을때 정말 센세이션 했는데,, 한끼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시리얼이라니
맛은 고구마바나나, 레드베리맛도 있음! 다른 맛도 맛있지만 오리지널이 제일 물리지 않는 맛이랄까?

✔ 다이어트할때 중요한 단백질 뿐만 아니라 비타민C, 비타민D 이외 총 9가지 비타민! 그리고 3가지 무기질 함유.
✔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필수3대영양소 ) 다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
✔ 총 480g 지퍼백 포장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음
✔ 40g 섭취할 경우 152칼로리
✔ 식품이력추적제라고 해서 원재료/생산/출고까지의 모든 단계를 식약처 시스템을 통해서 확인가능(소비자로서 이런점은 참 믿음직 스럽죠?)

다이어트 시리얼이라고 맛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텐데, 우유에 타먹으면 적당한 단맛이 나고,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저는 평소에도 과자대신에 자주먹어요.
씨리얼 두께도 일반 콘푸로스트보다 좀 두꺼운 편이라서 씹는 느낌도 좋고 입에 더 가득차는 느낌이 들어서 포만감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맛은 보장드려요 : )


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시리얼, 480g, 1개최고 씨리얼❤
➖➖➖➖➖➖➖➖➖➖➖➖➖➖➖➖➖➖➖➖➖
✔가격: 4,870원
✔중량: 480g
✔열량: 40g당 152kcal
✔배송날짜: 로켓배송 2020.2.19(수)주문-2.20(목)도착
✔유통기한: 2020.11.19까지
➖➖➖➖➖➖➖➖➖➖➖➖➖➖➖➖➖➖➖➖➖
◼단백질 함유
◼9가지 비타민 함유
◼3가지 미네랄

* 15번째 주문!
한달에 두세번은 꼭 주문하는 것 같네요’-‘*
질리지 않아요^^ 간단하게 먹으면서 맛있고 든든해서 더 좋아요~켈로그 제품은 시리얼 종류도 다양하게 많고, 맛도 좋아서 셀 수 없이 주문 했어요.
그 중 스페셜 케이만 열 다섯번째 입니다!!
두껍고 고소하면서 담백하게 느껴져서 자꾸 주문하게 돼요~ 출근전이나 운동 가기전 매일 우유와함께 먹고 편하게 빠른시간 섭취 가능한 씨리얼❣ 진짜 진짜 맛있어요^-^*
언젠가부터 비닐에 넣어 오더니 오늘은 커다란 쿠팡상자에 담겨 왔네요~~


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시리얼 상품구매


The post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패션|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시리얼 달지않고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패션|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시리얼 달지않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