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키앤락

상품구매해본 베이스 메이크업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초특가 설명해드려요
금일 구매비용 39% 26,000원에서 쎄일가격
15,64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82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상품구매


자연스런화장에좋아요 | ✏먼저 제상품평은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것임에 참고만하시는겁니다^^*

➡유통기한 2020년3월22일

➡연령 40대

➡한스킨제품 쓴지 십년도넘음.

그동안 참여러가지 제품으로 갈아타다 다시돌아오고
또 배신하고 몇달있다가 다시돌아오고..

그래도 항상 이제품을 쓰는이유는
목색과 얼굴색이 너무차이나서 얼굴만동동떠다니는 그런색이아니라는거..

얼굴만 동동떠다니는그런화장싫어하거든요.ㅠ

➡발림성도좋고.
커버력은 예전엔 정말좋다 생각했는데 요즘에 워낙좋은제품들이많아 그런걸 써보곤 이상품이 그리커버력있는건 아니었구나..느꼈음.

작은잡티같은건 모두커버되나 점.흉터등은 어려움.
거기다 밝고화사한 베이스라기보다 동양인들얼굴색에 가까운색임.

➡그래서출근할때는 피부가 밝은쪽에 쪽하는 나는 미샤제품 화사한베이지 비비에 이제품을 섞어서바르면
원하는커버력.원하는 색이 나옴.ㅋ

✔저는. 이제품만을 바르는경우는

➡외출시 얼굴엔 썬크림대신 바름
➡마트에갈때 맨얼굴로나가서 혹시라도 아는학부모라도 만날까..
초췌한얼굴로보일까 걱정될때 세수하고 로션하나바르고이거하나바르고 립스틱 한번 쓱바르고 2분이면 화장한듯안한듯 자연스러워요.ㅋ

ㅡㅡㅡ추가글ㅡㅡ
이제품 다쓴후 퍼팩트비비샀다가 너무시커매서 다시 쓰리쏠루션으로돌아왔네요.ㅠ


하루종일 얼굴이 뽀송뽀송~~!!!! | 더페이스샵 비비크림 썼었는데 똑 떨어져서

검색끝에 가장 평이 좋고 구매율이 높은

한스킨비비 구매했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막상 받아보니 정말 작네요^^;;;

한스킨 비비도 여러 타입이 있던데 요게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것 같아 이걸 먼저 써 보기로……

일단 손등에 조금 짜서 펴 발라보니 적당히

촉촉해서 발림성은 좋았고 색상이 아주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중간색 같았어요

커버력은 아주 좋진 않네요

비비 바르고 컨실러로 마무리 하는지라 커버력에

중점을 두진 않았어요

상품을 저녁에 받아서 손등에만 테스트해 보았는데

낼 아침에 화장을 해 봐야 자세히 알 수 있을 듯~

이왕 산거 내 피부에 잘 맞았음 좋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담날 아침 기초 바르고 비비 발랐는데 너무 소량을

발랐나 티가 안 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짜서 발랐더니 얼굴만 동동 떠 보이는

대참사가ㅠㅠ

양 조절만 잘 하시면 피부톤이 한층 밝아 보이고

정돈 된 느낌은 들 듯 합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주근깨나 기미 커버는 되지 않았어요

전 컨실러로 마무리했답니다^^


에스디**님버리고너쓴다~ㅋ | 물광메이크업보다 매트한 메이크업을 좋아해서
알아본제품인데, 정말 최고인거같아요~!!!!
얼굴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데,
매트한느낌으로 마무리가 되네요~~~
딱 제가 원하는 메이크업이 되더라구요.
번들거림없이 하루종일 뽀송뽀송한 메이크업이 유지됩니다!!

매트한 메이크업을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단일 색상, 1개처음 알게 된 계기는..
동네 놀이터에서 만난 할머니가.. 70이 넘으셨는데도 피부가 너무 뽀~~~~얗고 화장이 엄청 잘 먹어있길래 계속 눈여겨 보았는데..
어느날 할머니가 저한테 이거 빈 튜브를 내밀면서 인터넷으로 하나만 사달라고 부탁을 하시더라구요..
자제분들이 바쁘시다고.. ㅎ..
안그래도 평소 피부를 눈여겨 보던 터라 제꺼까지 두개 샀어요… ㅎㅎㅎㅎ

그게 벌써 2년 전인가봐요..
일단은.. 그 할머니가 피부가 엄청시래 좋은거였고..
저도 다른거에 비해 잘 먹긴 했지만..
그 할머니 피부같지는 않.. ㅠㅠ
할머니 피부에 밀리는 30대여.. ㅠㅠ

여튼.. 중간에 좀 편하게 써보겠다고 쿠션제품으로 갈아탔다가..
어떤건 맘에 안들고 어떤건 선물 받았는데 다시 살라니 너무 비싸서..
2년만에 결국 다시 돌아왔네요..

피부에 잘 먹는데.. 제일 가격대도 만만해요..

=========================================
라고 썼던 후기가 저 아래 있네요.. ㅎㅎ
그리고.. 쿠팡에서는 두번째 구매입니다.
아주 좋아요.. ㅎㅎ
특히 넉넉한 용량..
튜브가 작은 것 같아도 써 보면 절대 적은 용량이 아닌걸 알게 됩니다.. ㅎ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단일 색상, 1개일이년전만해도나름피부하얀편이라
17호까지는아니더라도
어떠한
브랜드21호가다맞았음(어떤건어둡기까지ㅋ)
그러나나이들고하니요즘21호가둥둥떠다니기시작그러나23호는어둡고
난화사하고매트한화장을선호함 ㅋ
내피부에맞는애들이없어썩어바르기시작하던중ᆢ눈가같은얇은피부에
화운데션보다 비비크림이낳지않을까하여
입소문좋타는 비비들중에
한스킨쓰리쏠루션비비를 간택함ㅋ

비비하면발림성.촉촉함은좋으나
다크닝현상과무너짐이심해서~
화운데이션으로정착한지오래이건만ᆢ

이비비크림은나에게 5년전피부로보여지게했음~앗싸득템
에스디**써왔는데 요것보단 지속성이
오래가지않지만 에스디는진짜18시간이상유지했으니ᆢ
그러나한스킨비비는 10~12시간은
유지~ 비비중에선 가히최고급임이
틀림없음
에스디는 비싸고ㅜ 얇게발려지지만지성인내피부에도
매트하여 바를때도신경잔뜩쓰이고 피부가답답한
느낌이있었는데 요비비는 모찌처럼
부드럽게발리고 기름기없이매트하게 커버도꽤되는것임~화장후4시간이면
더 나의기름기가어울려져서 무너지지않고 오히려
광이나서 피부가촉촉해보여져 깐달걀
피부가되는것임 ㅠ ㅠ 물론파우더를
2~3번쳐주긴하지만 가격.발림성.
더럽게무너짐없는것까지 다 합격
너무밝지않는21호22호피부톤.복합성
지성피부이면
이비비함써보셈~추천 ㅎㅎ

( 참고로 난큰잡티는없으나 오렌지껍질같은모공을갖고있고
기름기도많고 붉은끼도심한피부45세피부임)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상품구매


The post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하루종일 appeared first on koreameta.


한스킨 수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SPF35 PA 30ml 하루종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